휴먼뉴스 소개


 인사 말씀

오늘날 우리 사회는 엄청나게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의 물결 속에서 현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우리 사회의 미래 비전을 지향하는 ‘휴먼뉴스’를 발행합니다.

‘휴먼뉴스’는 사람 중심의 관점을 대변하며, 사람들이 일상과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매체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삶의 이야기와 경험을 중심으로 진실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목표는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다각적으로 바라보고 분석하는 것입니다. 환경 문제, 인권, 사회평등, 과학과 기술 혁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깊이 있는 연구와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 사회의 문제들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는 예술과 문화, 건강과 참살이, 교육과 자기계발 등의 영역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아이디어와 정보를 전달하며, 더 나은 삶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휴먼뉴스’는 뉴스를 단순한 정보 전달 수단으로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회 공동체 일부로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독자의 의견과 참여는 휴먼뉴스의 원동력이 될 것이며, 휴먼뉴스는 항상 독자와소통하며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함께 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휴먼뉴스’가 모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미디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에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30일
휴먼뉴스 빌행인 장재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