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캐피탈·신용보증재단중앙회·부산항만공사·한국세라믹기술원 등 하반기 채용

김인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4:36]

KDB캐피탈·신용보증재단중앙회·부산항만공사·한국세라믹기술원 등 하반기 채용

김인서 기자 | 입력 : 2019/11/05 [14:36]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5일 밝혔다.

 

KDB캐피탈이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종합직 A직렬) 채용건으로 기업금융, 리테일금융, 경영지원 등 여신 전문 금융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한다. 전공, 학력 및 나이 제한 없이 2020년 1월 1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사 양식에 따른 입사지원서는 이달 7일(목) 1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신용보증재단중앙회가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경영일반(11명)으로 경영기획, 총무, 감사, 신용보증, 재보증, 채권관리, 교육연구, 재기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3개월 채용형 인턴으로 채용한 뒤 평가를 통해 70%(8명) 이상 정규직 전환된다.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만 60세(정년) 미만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이달 15일(금)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부산항만공사가 신입(7급) 및 경력(4급) 사무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장애인(신입) △고졸(신입) △R&D(경력) △회계(경력)으로 분야별 1명씩 총 4명 채용한다.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별도의 지원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어학, 학력, 경력,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3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이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규직의 경우 △행정1(경영기획) △행정2(인사/노무) △연구1(연구기획)이며 계약직은 △행정지원1(사업지원 및 행정) △행정지원2(사업지원 및 행정)을 채용한다. 분야별 상이한 자격 및 경력기준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0일(일)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세라믹기술원이 정규직·무기계약직·계약직·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연구지원 △연구개발 보조 △물성시험 지원 등이다. 채용 유형별 모집분야, 응시 자격, 근무조건이 상이하므로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3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건국대학교가 일반행정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2020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어학성적 소지자로 2020년 2월 말 임용 예정이다. 경력/경험기술서 심사-자기소개서 심사-면접 심사-최종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6개월 수습 임용 후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 임용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7일(목) 16시까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행정직 △지도직을 모집한다. △행정직은 학사학위(정보통신공학 관련학과) 이상 소지자로 해당협회 채용결격에 해당되지 아니한자 이면 지원이 가능하고, △지도직은 전문(산업)학사학위이상 소지자로서 채용공고상의 해당 요건을 갖추면 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6일(수) 18시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