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

문경, 용인, 충주, 가평에서 즐기는 공중산책

배윤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10:03]

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

문경, 용인, 충주, 가평에서 즐기는 공중산책

배윤주 기자 | 입력 : 2019/11/06 [10:03]

 

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을 즐겨볼까.

 

짚라인코리아㈜(대표이사 정원규)가 문경, 용인, 충주, 가평에서 운영하는 코스형 짚라인은 단선으로 한번만 체험하는 여타의 시설과 달리 최대 9개의 코스를 이동하며 여러 코스를 한꺼번에 즐기는 복합형 짚라인이다.

 

코스형 짚라인은 여러 번에 나누어 즐기는 구조적 특성상 산과 자연의 경치를 여러 방향에서 즐길 수 있고, 체험하며 즐기는 시간이 단선에 비해 월등히 길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 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     © 짚라인코리아 제공

 

가을의 단풍은 10월 말 기준 절정을 넘어 11월 20일경 부터 서서히 겨울로 접어들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가을절경을 구경할 수 있는 시즌이다.

 

짚라인코리아는 "가을시즌을 맞아 각종 제휴처와 연계한 할인행사 등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가을단풍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짚라인을 통해 가족, 친지, 동료 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짚라인 체험은 예약제로 이뤄지는 만큼 온라인마켓 또는 전용 예약번호를 통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와이어를 이용한 하강 레져시설인 짚라인을 운영하는 짚라인코리아㈜는 문경, 용인, 충주, 가평에서 짚라인 체험시설을 직접 운영하는 국내 대표 기업이다. 또한 미국 챌린지코스기술협회(ACCT)의 전문공급사(Professional Vendor Member) 자격을 갖춰 안전한 시설 운영뿐만 아니라 짚라인 시설의 설계, 시공, 안전점검을 진행하는 등 국내 짚라인과 하강레포츠 전반에 걸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전문 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